티스토리 뷰

최근에 일본드라마와 애니만 푹빠져지내다가

오랜만에 중국드라마를 보았다.

뭔가 너무 유치하지도 너무 과장되지도 않은

딱 내 스탈이라 보기시작해서 결국 논스톱으로 정주행한 드라마는

바로 '내가 미래에서 널 기다릴게(我在未来等你)'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신데렐라식 스토리라 

연애드라마는 좀처럼 보지 않는데,

이 드라마는 커플위주가 아니라

남남커플 그것도 미래의 자기와 현재의 자기 ㅋㅋㅋㅋ

이것도 커플인 되나?

드라마보면서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게 만드는 작품이었다.

중국판 응사 느낌도 좀 나고

특히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좋았다.

주인공 커플과 그 친구들

 과거로 돌아간다는 설정 말고는 정말 현실적인 스토리라서 

배경은 예전의 중국이지만 충분히 몰입되었다.

 

위 영상은 중국사이트에서 소개된 원작소설 소개

작가는 리우통(刘同)

 

 

81년생 중문과 졸업 2017년 장편소설  내가 미래에서 널 기다릴게(我在未来等你) 발표

그리고 12대 중국작가순위에서 5위

등등 한마디로 잘나가는 인기작가

 

위 영상은 드라마 소개다.

첫화면의 세인물이 드라마의 남남녀주인공ㅋㅋ

삼각관계아닌 삼각관계다.

미래의 나랑 과거의 나 그리고 첫사랑

사진의 가운데 인물은 미래의 주인공역

사실 첫부분에서 이정도 외모로 주인공을??하고 의문이었지만

연기가 흠잡을데가 없어서

점점 빠져들 수 밖에 없었다.

한국식 이름은 이광결(李光洁)

이제 40이 된 연기파 배우 심지어 감독도 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사람

 

왼쪽의 소년은 어린시절의 주인공역인 

费启鸣(페이치밍/비계명)

끼가 아주 철철넘치는 매력덩어리다.

전형적인 꽃미남은 아니지만 장난꾸러기 남동생같은 훈남

앞으로가 기대된다.

 

마지막 여자주인공역의 순천(孙千)

보는내내 김유정생각만 났다.

개인적으로 엄청 닮은거 같은데 

 

 

어느쪽이 순천 어느쪽이 김유정이라고 생각되는지?

답은 아래쪽이 김유정이다.

정말 닮지 않았나?

연기실력도 괜찮다.

 

여튼 추천작이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보시기를

 

본인은 드라마에 너무 빠진 나머지

오디오북마져 구입했다.

것도 중국어플이라서 중국친구에게 부탁해서 

알리페이로 결제하고 5000원정도

오디오북 성우 목소리가 엄청 매력적이다.

왠만해서는 남자 목소리 안좋아하는데 

 

이거는 오디오북 녹화영상이다.

아래는 위오디오북파일의 부분 소설 원문 캡쳐

 

 

 

 

혹시 관심있으시면 댓글남겨주시면 공유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