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영상 많이들 보셨죠?

저도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ㅋㅋ

애프터 이펙트를 써서 만든 영상입니다.

 

완전 제로에서 시작해서 

인터넷 검색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다 설치하고

사실 이런 동영상 프로그램을 써본적이 없어서

꽤나 고생했는데

하다 보니 재미있네요.

 

이번기회에 제대로 배워보려고요.

그리고 어도비 제품은 전부 정품 구매해야되는 줄 알았는데

구글링하면 어떻게든 다 구해지네요.

적어도 애프토이펙트 프로그램은요.

물론 탬플릿도 

 

그건 그렇고 이 광고영상 아이디어 낸 사람은 

진심 아티스트네요.

음악부터 영상전개까지 사람을 끌어들이는 힘이....

저는 그런 감각이 없으니 

그냥 블로거만 하려고요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