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예전에 소개한 vpn 추천 글 기억하시나요?

한국에서 외국계정의 넷플릭스 콘텐츠를 보거나

반대로 외국에 가서 한국계정의 넷플릭스 보기 위해서는

아이피를 변경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그것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vpn입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이 알고싶으신 분은 아래글 참고해주세요.

 

https://nihongostudy.tistory.com/15

 

한국에서 미국 일본 넷플릭스 보기/외국에서 한국넷플릭스보기는 vpn추천(surfshark)

요즘에는 넷플릿스 보시는 분 많죠? 그런데 넷플릿스는 지역에 따라 보이는 콘텐츠가 다른거 아시나요? 게다가 같은 콘텐츠라도 지원하는 자막이 달라진답니다. 그래서 해외에 여행이나 유학을 가게되면 한국에서..

nihongostudy.tistory.com

그런데 제가 그 많은 vpn중에서도 surfshark를 추천했던 두가지 이유는

하나는 일본우회계정이 막히지 않았다.

둘째는 7일 무료체험이 가능하고, 결제후에도 30일내에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

 

사실 무료체험 취소는 아주 간단하게 됩니다.

로그인후 나의 계정에서 체험 취소를 선택하면 되지만,

환불과정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그래서 소개합니다.

VPN 30일 환불 바로 가능할까?

그렇다고 단지 호기심으로 환불신청을 한거는 아니고

생각보다 일본서버의 속도가 느려서 

넷플릭스를 우회사용하기에 조금 답답한 면이 있었습니다.

일년치 거액을 지불한 가치는 못느꼈네요.

 

일단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에 로그인후 고객센터에 접속해서 

아래의 위치로 이동하세요.

저도 영어는 별로지만 이정도는 다들 괜찮으시죠?

적어도 30일 머니 백은 확인되시면 오케이입니다.

그럼 결제취소를 위해서 우리가 해야될거는 

메일을 쓰거나 실시간채팅(via live chat)을 해야되는데,

저는 기다리는 게 싫어서 과감하게 실시간 채팅을 선택했습니다.

그 실시간 채팅과정을 실시간으로 보여드릴게요.

 

https://youtu.be/68A4O9pCsME

댓글